안녕하세요. .
2018학년도 1학기 학습지원 프로그램 '학습 동아리' 신청 안내 드립니다.
- 다 음 -
1. 인원 : 최소 5인 이상 10인 이하 20팀 선발 (성남, 대전)
2. 횟수 : 최소 8회
3. 신청일정 : 2018년 03.12.(월) ~ 03.16.(금) 15시 까지
4. 신청방법 : 첨부파일 내 '서식1 신청서', '서식2 운영계획서' 작성 후 ctl@eulji.ac.kr 로 메일 송부, 지도교수님 서명 또는 날인한 원본은 대전캠퍼스 범석관 1층 교학처 및 학과사무실 제출
5. 유의사항
1)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2018-1학기 학습동아리 활동가이드' 및
2) 대전성남 20팀 이상 지원 시 신청서와 계획서를 바탕으로 기준에 가장 부합하는 20개 팀을 선발 후 동아리 대표에게 03월 26일 개별 연락
3) 기타 문의 및 상담은
- 전화 : 031-740-7278 / 042-259-1523
- 메일 :
ctl@eulji.ac.kr
구 분 |
기 간 |
제출 서류 |
비 고 |
신청 기간 |
03.12.(월)~03.16.(금) |
신청서, 운영계획서
(서식1,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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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리 선정 공지 |
03.26.(월) |
- |
동아리대표 개별 연락 |
동아리 활동 |
03.26.(월)~06.01.(금)
(10주간 진행) |
학습일지(8회 이상)
(서식3) |
성남 : 매주 방문 제출
(창304호)
대전 : e-mail 제출
(ctl@eulji.ac.kr) |
중간보고서 제출 |
05.01.(화)~05.03(목) |
중간보고서
(서식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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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금 지급 |
05.10.(목) |
수령확인증
(센터비치) |
중간보고서 제출 확인 후 개별 연락 |
결과보고서 제출 |
06.04.(월)~06.05(화) |
결과보고서, 설문지
(서식5, 6) |
팀원 전체 설문지 작성 |
우수동아리 심사 |
06.07.(목)~06.12.(화)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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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동아리 시상식 |
06.14(목)~06.15.(금) |
- |
동아리대표 개별 연락
상금 지급은 동아리대표 계좌 입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