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취업 · 산학협동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2019학년도 상반기 EU 커리어 엘리트 프로그램(을지 면접왕 선발대회) 참여 안내(취·창업지원센터)

보기
게시일 2019-03-27 14:55:04 글쓴이 성남임상병리운영자 조회수 574
첨부파일 2.2019학년도 상반기 EU커리어 엘리트 프로그램 홍보 포스터.jpg파일 다운로드 3.2018년 하반기 EU커리어 엘리트 프로그램 .mp4파일 다운로드
을지대학교 최고의 면접왕을 찾아라!
 
안녕하세요. 취·창업지원센터입니다.
 
이번 2019년 상반기 EU커리어 엘리트 프로그램(을지 면접왕 선발대회)를 간호대학, 보건과학대학 3,4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고자 합니다.

서류 전형에 통과하지 못하면 면접의 기회조차 가질 수 없는 취업 현실에서, 이번 면접왕 선발대회에서는 실전에 가까운 취업 프로세스를 취·창업지원센터에서 제공하고자 합니다.
 
을지 면접왕 선발대회를 ①서류 전형단계 ②모의 셀프 면접 단계 ③최종 면접 단계로 구성하여 준비하였습니다.

특별히, ①학과의 서류 전형 단계에서 전문 컨설턴트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지도를 참여자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③의 최종 면접 단계에서는 최종 면접 위원으로는 서울 아산병원, 삼성 서울병원, 경희대 병원의 인사 관련 경력을 가진 전·현직 전문가를 초빙하여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에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을지면접왕 대회에 도전하신다면, 추후 실전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믿습니다.
 
작년도 선배님들이 참여한 홍보 동영상을 보시고 아래 URL 취·창업지원센터를 눌러 신청하세요.
https://job.eulji.ac.kr/
 
프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