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입학안내

취업 · 산학협동

전공관련링크

  • HOME
  • 학과활동
  • 전공관련링크

을지대학교 중독재활복지학과_네이버카페

기존 싸이클럽홈페이지로 운영했던 학과홈페이지를 네이버 카페로 이전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많은 이용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arswsince2008

세상을 바꾸는 따뜻한 움직임(중독재활복지학과 싸이클럽/ 친목)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2456746

한국사회복지사협회

한국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46조에 의한 법정단체이며, 사회복지에 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개발 · 보급하고 사회복지사의 자질향상을 위한 교육훈련 및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함

http://www.welfare.net/index.jsp

한국정신보건사회복지사협회

본 회는 정신보건사회복지의 발전, 국민정신건강의 증진, 회원의 권익신장 및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한다.

http://www.kamhsw.or.kr/index_new.html

서울시사회복지사협회

시민에게 인정받고 신뢰받는 사회복지사 당당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합시다.

http://www.sasw.or.kr/

서울중독심리연구원

서울중독심리연구원은 현대정신분석학적 대상관계 이론과 TA 재결단 학파의 이론으로 스트레스 및 각종 "중독"의 원인과 과정 결과 그리고 회복을 면밀히 분석, 연구하여 중독에 벗어 날 수 있도록 심리치료와 영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http://www.siap.co.kr/

한국단도박모임

도박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서로의 공통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도 도와줄 수 있는 경험과 힘, 희망 등을 함께 나누는 남성과 여성들의 친목모임. 매주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프로그램의 실천과 회합을 통하여 도박 질병을 치료하고 성격을 변화시켜 인간성을 회복하여 도박없는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세계적인 모임입니다.

http://www.dandobak.or.kr/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 사회복지 전문가로서의 자질향상과 전문기술 습득을 위한 교육확대 * 사회복지사의 복지증진을 위한 권익옹호활동 * 사회복지사의 위상과 기능에 대한 대외홍보활동 강화 * 재정안정화를 위한 기반조성

http://www.kgasw.or.kr/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

민간차원의 예방 활동이나 치료, 재활 프로그램이 마련되기 이전인 1992년에 척박한 현실에서 첫 선을 보인 아직 남의 일로만 여기는 사회적 무관심에 엄중하게 경고하고 체계적인 활동을 하는 것이 일차 목표입니다.

http://www.drugfree.or.kr/

대한정신약물학회

대한정신약물학회는 연구에 대한 열정과 도전 정신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연구에 대한 열정을 밑거름으로 하여 스스로 성장하는 젊은 학회입니다.

http://www.kcnp.or.kr/

처음 페이지로전 페이지로 1 2 다음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