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IT마케팅학과 특성화 전략
- 인재상 : 인성.전문성.창의성을 갖춘 미래형 HUMAN 인재
- VISION : 의료IT산업분야 창의적 리더 양성의 초고 요람(선두학과)
- MISSION :
- 특성화 교육
- 취업률고취
- 현장실무교육
- 리더양성교육
- 핵심역량
- 대학역량 : EU-HUMAN
- 학과역량 : 의료IT시스템개발, 마케팅융합의 전공역량
- BEST 3-3-3 Edu-system 의 보건. 의료 특성화 교육
- 세부추진전략
- Upgrade Specialization
- 교과과정
- 의료IT 기술 기반의 보건의료관련 기업 특화 제품 개발관련 교과 과정 개설 및 운영
- 의료IT분야 제품의 마케팅 전략 과목 운영
- 비교과과정
- 창업 (크라우드 펀딩)
- 프로젝트 참여기회 부여
- 전공봉사
- 학술제 : 졸업작품전
- Upgrade Practical fo cusing
- 취업률 고취
- 취업특강 세미나 (2014 sk 전무)
- 진로지도 교과 운영
- 산, 관, 연 등과의 전략적 MOU를 통한 취업영역의 지속적 확대
- 학생의 적극적 학회활동, 다양한 분야에 대한 대외활동 (2014 IIBC학회 본교개최 및 개인작품 전시참여)
- Upgrade Practice
- 현장맞춤형
- 의료분야 제품 개발과 관리에 대한 아이디어 생산교육(앱스토어 등록)
- 의료 현장과 직접 연계되는 EMR 현장실습 (을지병원 연계)
- 개발 제발제품에 대한 전시회 참여 등의 마케팅 실적 축적 (2014 국회 전시등)
- 병원정보협회 인터쉽
- Upgrade Leader
- 리더쉽
- 리더쉽 강좌 개설 및 운영을 통한 역량교육
- 교내 리더쉽 프로그램에 대한 적극적 학생 참여(양양 연수원)
- 대내외 논문발표를 통한 리더 역량 고취
- 오라클 국제인증자격증 취득 (2012 ~ 2013 : 93%)
- 2013년 뉴욕 인턴쉽
- 지멘스 장학금
- 빅데이터의료융합학과(TEL : 031-740-7567 ) eu_bigdata@eulji.ac.kr
- 전체학과 바로보기
대전
- 의과대학
-
의정부
- 간호대학
-
- 보건과학대학
-
- 바이오융합대학
-
성남
- 간호대학
-
- 바이오융합대학
-
- 보건과학대학
-
- 교양학부
-
- 아동학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