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안내

취업 · 산학협동

특성화계획

  • HOME
  • 전공안내
  • 특성화계획

시각디자인전공 특성화 전략

시각디자인전공 특성화 전략

  • 인재상 : 인성.전문성.창의성을 갖춘 미래형 HUMAN 인재
  • VISION :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홍보디자인 전문가 양성
  • MISSION :
    • 특성화 교육
    • 취업률 고취, 국제화 교육
    • 현장전문가 교육
    • 리더양성 교육
  • 핵심역량
    • 대학역량 : EU-HUMAN
    • 학과 : 홍보PR기획 · 디자인기초 · 심화 · 홍보디자인 융합
    • BEST 3-3-3 Edu-system : 보건 · 의료 특성화 분야의 홍보디자인 교육
  • 세부추진전략
    • Upgrade Specialization
      • 교과 과정
        • 보건 / 의료 분야의 홍보디자인
        • 전문가 양성을 위한 홍보와 디자인 융합 과정(예 : 헬스 커뮤니케이션,유니버셜 디자인,커뮤니케이션 연구 방법론, 메리컬C.I.P,메리컬패키지실습,메디컬광고디자인 등)
      • 비교과 과정
        • 전공 학술제
        • 전공 과제전
        • 전공 동아리
    • Upgrade Employment
      • 취업률 고취
        • 개인 스펙 강화[1인 1개 자격증 및 수상 실적] 교육
        • 분야별 진로 및 취업 특강 정례화
        • 취업 분야별 포트폴리오 제작 지도
        • 취업 동아리 활성화
    • Upgrade Practice
      • 현장맞춤형 교육
        • 프로젝트 수업 형태 졸업 작품(예 : 웰빙 패키지 실습,메디컬사보제작,프로모션디자인 등,광고커뮤니케이션 제작)
        • 방학중 인턴 실습 활성화
        • 진로 분야별 전문가 등극
    • Upgrade Leader
      • 리더형 인재양성 교육
        • 졸업 인증제를 통한 인간사랑을 실천하는 양성
        • 국제화를 지향하는 글로벌 인재
        • 디지털 환경을 선도하는 전문가 양성 교육
        • 홍보와 디자인 융합 교육을 통한 차세대 리더 양성